SOYBEAN HEADLINE Vol 4.
미국대두협회 소식
Vol 4. | USSEC Korea
‘Sustainable U.S. SoyTM’ 로고의 의미
지속 가능한 미국 대두에 대한 소비자 광고 소식
Sustainable U.S. Soy Logo
Sustainable U.S. Soy Campaign
지속 가능한 대두 광고 캠페인
8월 31일, 미국대두협회는 미국산 대두의 지속 가능한 노력과 가치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국내 콩 식품 소비자와 최초로 시도하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세계인의 영양을 책임지는 미국산 콩, 다음 세대에도 물려주어야 합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미국 인디애나주의 대두 농장에서 촬영되었으며, 실제 농장주인 짐 더글라스가 직접 출연해 한층 진솔하고, 생동감 있는 장면들을 전합니다. 광고 캠페인은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Sustainable U.S. Soy Campaign(Full Story)
’Sustainable U.S. SoyTM’ 로고의 의미
미국대두협회는 지속 가능한 미국 대두를 사용한 제품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 포장 및 마케팅 자료에 사용할 수 있는 인증 로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고는 일정 사용요건을 준수하기로 계약을 맺은 미국 대두 식품 가공업체들에 한해 사용권이 부여됩니다. 지속 가능한 미국 대두 인증 로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판매 제품이 대두 상태일 때 대두의 90% 이상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되어야만 하고, 대두 가공품(콩기름, 두부, 두유 등)은 사용된 대두의 60% 이상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경우에만 인증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까다로운 검수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현재 ‘Sustainable U.S. SoyTM’ 로고를 사용 중인 국가는 전 세계 14개국에서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SOYBEAN HEADLINE
Vol 4. SEP 2021
Dare to Comp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