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두의 지속가능성
Vol.11 | Sustainability
2023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 : 자연이 보내는 진심
2023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 촬영
2023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 시작
미국대두협회는 “자연이 보내는 진심” 2023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땅에 진심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고올레산 콩기름의 장점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미국대두 생산자들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메타, 링크드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6월 말 기준 유튜브에서만 50만 회 이상 조회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이 보내는 진심,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 메시지는 서울시 버스 주요 노선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3 고올레산 콩기름 캠페인(Full Story)
미국대두 지속가능성 인증로고(Sustainable U.S. Soy®)
미국대두 지속가능성 인증로고
미국대두협회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업체의 노력을 입증하는 방법으로 제품 포장 및 마케팅 자료에 미국대두 지속가능성 인증로고(Sustainable U.S. Soy®)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지속가능한 인증서가 발부된 대두가 제품 중 60% 이상 사용되어야 하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전 세계 식품 회사들이 지속가능한 공급망으로 전환함에 따라 ‘SUSS(Sustainable U.S. Soy®)’ 라벨은 전 세계 916개 제품에 부착되어 미국대두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롯데웰푸드와 사조대림에서 지속가능성 로고를 제품들에 부착했습니다.
SOYBEAN HEADLINE
Vol.11 JUL 2023
Dare to Compare